[OSEN=김나연 기자] 제4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가 영화제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백로기'를 공개했다. 매년 회를 거듭할수록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가 올해 4회를 맞이하여 확 달라진 영화제 브랜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영화제의 시작부터 지난 3회까지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는 희귀 생태계의 보고로 잘 알려진 비무장지대 DMZ를 매년 찾아오는 희귀철새 흰기러기를 희망과 평화의 염원을 담은 영화제의 로고로 사용해왔다. 그러나 올해부...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