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7月1日 星期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스페인 골키퍼 카시야스 '선방쇼'에 현대차가 웃는 이유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스페인 골키퍼 카시야스 '선방쇼'에 현대차가 웃는 이유
Jul 1st 2012, 11:51

현대·기아차가 '유로 2012' 대회 후원이 성공을 거뒀다며 유럽시장 공략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현대ㆍ기아차는 1일(현지시간) 종료된 '유로 2012' 축구 대회의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진행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유럽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으며 현지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큰 성공을 거뒀다고 밝혔다. 매 경기의 평균 관람객 수가 4만5000명에 달하고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등 주요 국가에서는 경기당 시청자 수가 2000만 명에 이르는 등 역대 최대의 브랜드 노출 효과를 달성한 것으로 집계됐다. <...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沒有留言:

張貼留言